.

글쓴이
  • 2014.07.07. 18:54
  • 1441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창백한 속속이풀 14.07.07. 19:00
아뉘 미치겟네 없다구요...없다구

근데 기준이 좀.. 성형전에도 딱히 차별같은거 받은적 없고 페이스오프라기보다 엄마의 실수를 조금씩 보완하는 기분으로 한거고 투자라고도 생각안햇고 다만, .... 저 멀리 미녀들이 판치는 세상에 너무 외모로 주눅들어 살면 원활한 사회생활이 힘들어서 보조맞춘다는 생각으로 한거죠 내가 하고 나서 남보다 예뻐졋단 생각은 딱히 안함 여자들은 심리가 그래요 원래ㅡ 주위에 좀 예뻐져서 재섭게 구는 여자잇음 신사동 커스로 잠깐 보내길 ㅎㅎ
0 3
글쓴이 글쓴이 14.07.07. 19:04
창백한 속속이풀
님은 없을 수도 있는데 다른 성형미녀들도 과연 보상심리가 없을까요? 그리고 제가 비추드린건 아님
0 0
창백한 속속이풀 14.07.07. 19:06
글쓴이
내 주위엔 없음 오히려 아무리해도 자기는 못생겻다는 거지병만 잇음.....이게 더 문제인거같은디요
0 0
건방진 뱀딸기 14.07.07. 20:35
창백한 속속이풀
이 글에는 한가지 잘못된 가정이 존재하네요
성형햇다고해서 다 이뻐지진 않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7. 20:36
건방진 뱀딸기
(성형해서 용된 케이스를 전제로 얘기합니다) 라고 시작했는데요?
0 0
창백한 속속이풀 14.07.07. 20:59
건방진 뱀딸기
이뻐진다는거 자체가 상대적인 만족이고 아무래도 총체적으로 따져보면 성형하고 예뻐졋다고 믿고 유세떠는애들은 그냥 하기전이나 후나 성격이 글러먹은애들인거 같음 성형후에 지가 예쁘다고 믿으니까(돌깍해서진짜용됏을수도 잇지만 천이슬 이하라고 해둡시다 ) 싸가지 없는 인간성이 고대로 나오는 듯
0 0
참혹한 참오동 14.07.07. 19:01
닥추천
0 0
겸연쩍은 살구나무 14.07.07. 19:02
심리학자 납셨네ㅎ.
0 0
센스있는 넉줄고사리 14.07.07. 20:01
아이구 심리학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7. 20:03
센스있는 넉줄고사리
네 다 성
0 0
적절한 참나리 14.07.07. 20:12
모든 성형미녀가 그런건 아님.. 아닌데
글쓴이가 말하는 종류의 여자도 종종 봄
0 0
바쁜 큰괭이밥 14.07.07. 20:20
근데그럼첨부터외모로차별당하거나불이익당하는일이없었으면안했을것같아요ㅋㅋ 솔직히예쁘다고이익을보거나호감을쉽게사거나등등 여러경우의외모지상주의를겪다보니 성형하고나서태도가변하겠죠.. 물론 윗분말대루모든성형미녀가그런것도아니고사람마다다르지만 예뻐지고나서받는대우가다르다면 자기도모르게저런이기적인생각을가질수밖에없겠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7. 20:28
바쁜 큰괭이밥
그렇게치면 저처럼 성형한 여자 싫어하는 사람이 늘어날수록 좋은거 아닌가요? 성형을 했건 안했건 일단 예쁜 외모에 그저 좋아죽는 남자들만 있다면, 외모지상주의와 성형비율은 더더욱 증가하겠죠. 성형을 싫어하는 사람이 늘어날수록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0 1
바쁜 큰괭이밥 14.07.07. 21:24
글쓴이
아니.. 성형을 싫어하는걸 떠나서 그렇게 싫으시면 성형을 하지 않도록 성형을 권하지 않는 사회풍조를 만드는게 더 먼저라고 생각하지않으신가요 ㅋㅋ 그게 더 맞다고 봐요 님이 적으셨잖아요 보상심리도 있고 좀 더 조건있는 남자를 원하게 된다고.. 그 보상심리가 남자로부터 오는 이유가 뭔가요 ㅋㅋ 참.
0 0
치밀한 잣나무 14.07.07. 21:13
음 .. 이론적으론 맞을수도 있겠지만 막상 주변을 보면 꼭 그렇지도 않던데요. 성형한 친구들 주변에 많은데 그런 애들 보면 보통 얼굴도 이뻐지고 원래 갖고있던 배려심이나 심성은 그대로여서 되게 성공하는?케이스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성형전에 외모적인 컴플렉스가지고 있었던 애들은 오히려 그런거 가지고 사람 차별안하는거같아요.제 경험상으론 ㅋㅋ
0 0
화사한 나팔꽃 14.07.07. 21:21
착하면 성형해서 망한건가유 ㅜ
0 0
화사한 나팔꽃 14.07.07. 21:21
착하면 성형해서 망한건가유 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5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