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학 가우스 법칙에서
글쓴이
- 2014.07.07. 19:01
- 1425
인테그랄 가운데에 동그라미 들어간 거 무슨 의미임?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곡면말고 폐곡면 의미하는겁니다 폐곡면에서 시점과 종점같으면 경로에 관계없이 적분한거같은거아시죠
0
0
부지런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봉의꼬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봉의꼬리
폐곡면에서 어떻게 시점과 종점이 있나요? 폐곡선이라도 그런건 없습니다. 그리고 '시점과 종점이 같으면 경로에 관계없이 같은 적분 값을 가진다' 는 말은 conservative field, 즉 curl 이 zero인 vector field에 해당하는 말이고, 일반적인 결과는 아닙니다. 답변내용이 명확하지 않아서 말씀드립니다.
0
0
명랑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재수없어
0
0
부지런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