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점 알바 말입니다
글쓴이
- 2014.07.07. 21:34
- 1151
보통 최소 3개월 구하잖아요??
1달만 하고 때려칠생각인데 3개월 이상 할꺼라고
뻥치고 들어가도 상관없으려나요??
1달만 하고 때려칠생각인데 3개월 이상 할꺼라고
뻥치고 들어가도 상관없으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꾸준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안하면 방학때만 할 알바구하기 어렵긴 한데
매너 있는 행동은 아니긴하죠ㅋㅋ욕먹을 각오는 하셔야함ㅋㅋ
매너 있는 행동은 아니긴하죠ㅋㅋ욕먹을 각오는 하셔야함ㅋㅋ
0
0
배고픈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킁.. 자주는 아니지만 우리동네라서 한번씩 가는곳인데 그럼 힘들려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웅
0
0
착실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매너..
0
0
거대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못갑니다ㅋㅋㅋㅋㅋㅋ저는 3개월 채우고 그만뒀는데도 아직도 매니저 등은 얼굴 익숙해서 잘 못가요...ㅠㅠㅠ
0
0
귀여운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못갑니다ㅋㅋㅋㅋㅋㅋ저는 3개월 채우고 그만뒀는데도 아직도 매니저 등은 얼굴 익숙해서 잘 못가요...ㅠㅠㅠ
0
0
귀여운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밤에 뒷통수 조심해야 할껍니다
그 근처에서 알바할 생각은 버려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