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서 0원
글쓴이
- 2014.08.19. 11:09
- 2046
이라도 은행에 고지서를 제출해야 하나요?
예전에 등록금 낼 때는 그냥 인터넷뱅킹하니깐 고지서 제출 안해도 별문제 없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가서도장찍고의료보헝ㅅ비랑내야되요
0
0
해박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야된다는것같네용
영원도 인터넷뱅킹처리안되나요?
영원도 인터넷뱅킹처리안되나요?
0
0
큰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도장찍을 필요도 없구요. 의료보험비도 '내야하는'게 아니라 '보험 적용 받고 싶으면'내는 겁니다. 예전처럼 인터넷뱅킹으로 하셔도 됩니다.
1
0
초라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있어도 되지만 의료보험비는 얼마 안하니까 집에서 인터넷 뱅킹으로 이체만 해요 그러면 0원도 같이 등록됩니다
1
0
머리좋은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료보험비나 학생회비를 인터넷 뱅킹으로 이체를 하면, 등록금은 0원이라 등록처리가 되구요
등록금만 내고 싶으시다면, 은행가셔서 등록처리를 하셔야해요. 아니면 등록안됨
고지서 출력하셨을 시, 주의사항?에 적혀져 있을거에요
등록금만 내고 싶으시다면, 은행가셔서 등록처리를 하셔야해요. 아니면 등록안됨
고지서 출력하셨을 시, 주의사항?에 적혀져 있을거에요
1
0
난폭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