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 뷰티랩 오전에 사람많나요?
글쓴이
- 2014.08.19. 13:51
- 961
내일 오전에 머리 좀 하러 갈생각입니다
남잔데 펌을 해본적이 없어서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 잘모르겠네요
하고싶은 머리 사진들고 갈건데 펌 해야할지 커트+드라이로 가능할지 몰라서 상담부터 받아보려고 예약은 따로 안했구요...
사람 많을까요?
거의 오픈하자마자 갈 생각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보통 문열자말자나 11시전쯤 가는데 텅텅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