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에서 잃어버린 폰
글쓴이
- 2014.08.19. 14:04
- 1153
택시에서 잃어버린 폰 찾는 방법은 없을까요..
다른건 모르고 그 회사 콜택시번호만 아는데
어디서 몇시에탔고 어디에 몇시에내렸다 말해도
못찾는다고 하네요.. 번호라도 알아오라고..
근처 경찰서에가서 cctv 봐달라고해서 택시번호정도 아는것도 안될까요? 진짜 백업도 하나도 안되있고 꼭 찾고싶은데..진짜 꼭 찾고싶은데 포기해야하는걸까요..
다른건 모르고 그 회사 콜택시번호만 아는데
어디서 몇시에탔고 어디에 몇시에내렸다 말해도
못찾는다고 하네요.. 번호라도 알아오라고..
근처 경찰서에가서 cctv 봐달라고해서 택시번호정도 아는것도 안될까요? 진짜 백업도 하나도 안되있고 꼭 찾고싶은데..진짜 꼭 찾고싶은데 포기해야하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상냥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ctv는 아마 경찰이나 무슨 사건과 연루되어 있어야 보여줄 거에요..
택시기사분이랑 연락하셔야 할듯
택시기사분이랑 연락하셔야 할듯
0
0
우수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써 중국갔겠네
0
0
괴로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진짜 ...
방법이 없네요.. 택시기사가 돌려주는 것 말고는..
힘드네요
방법이 없네요.. 택시기사가 돌려주는 것 말고는..
힘드네요
0
0
친근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 휴학하고 법률상담 받으면서 경찰이랑 돌아다니면서 탐문하는거 빼곤 방법 없네요 ㅠㅠ 삼가 고 휴대폰의 명복을 빕니다... 타이타닉이 되진 않길 빌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0
0
수줍은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건,사고나 특정상황에서 볼수있는거고 사적으론 불가능.
택시기사가 연락 안 받는이상 휴대폰 찾기 어렵다고 봐야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