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붙었는데 교내근로
글쓴이
- 2014.08.19. 15:28
- 1520
국가근로붙었는데 국가근로안하고 교내근로를 하고싶습니다 근데 공지사항에보면 이중추천불가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국가근로안할건데 교내근로신청해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
0
0
때리고싶은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근로 포기하면 됨요
0
0
흐뭇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을수있으면 받고싶네요ㅜ
0
0
부자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근로가 우선이라고 알고있어요
0
0
살벌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