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받으면서하는 멘토링
글쓴이
- 2014.08.19. 16:34
- 1677
혹시 어디서신청하셨나요다들
학점 3.9면 붙기어렵나요??
학점 3.9면 붙기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탈북다문화멘토링 했는데 학점은 그거보다 낮았고 자기소개서를 좀 잘써서 붙었네요.
0
0
해박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소서와 면접에서 점수 얻은듯? 학점은 당시에 없어서 모르겠네요 ㅠㅠ저도 다문화멘토링
0
0
육중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붉은토끼풀
신청은어디서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직접 서류 제출하는거였어요. 온라인으로 했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ㅜ.. 지도교수싸인도 필요했구요. 학생지원시스템 공지사항에서 보고 신청했었습니다.
0
0
육중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붉은토끼풀
지도교수싸인이필요하다는게 직접가서받아야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0
0
육중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