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티바A 쓰시는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14.08.19. 16:41
- 3389
계시면 댓글달아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옛날에 0.1%짜리 써봤어요
0
0
난폭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황기
어땟나요? 부작용심한가요? 디페린 써봤는데 괜찮았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관절에 접히는 부분에 약 성분 쌓여서 홍반 올라오고 따갑거나 간지러우니까 거기는 좀 더 줄여서 바르세요
0
0
난폭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황기
저도 피부는 좋은데 이소티논이라는 여드름약을 1년동안 먹었거든요
이제 서시히 줄이면서 스티바바를려고하는데..
얼굴에 관절이 접히는 부분이 어디가있을까요....?
이제 서시히 줄이면서 스티바바를려고하는데..
얼굴에 관절이 접히는 부분이 어디가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없죠 ㅋㅋㅋㅋㅋ
0
0
난폭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하꾸준히쓰는게 조아요
0
0
정중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미국미역취
바하랑 역할이 다른걸로 아는데
저도 바하 3년동안 쓰고있는데
스티바가 단순히 각질제거제가 아닌데...
저도 바하 3년동안 쓰고있는데
스티바가 단순히 각질제거제가 아닌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0.025썼었어요~ 저는 민감한 피부는아니라 딱히 부작용없던데요
0
0
바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서양민들레
홍조에 좋다고하던데 사실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홍조는 잘모르겠네요 ㅠㅠ 여드름성 피부에도좋고 노화방지기능이 좋아서 많이들 쓴다고하더라고요.
0
0
바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조는 혈관이나 얼굴열온도문제라 별 도움안되거
피지분비량이나 그쪽은확실히도움돼요
근데 여드름엔 저는 오히려 염증성이 많이나서
염증가라앉히는 균없애는역할하는
에피듀오겔에 있능 그 성분쓰고 효과마니봣어요
피지분비량이나 그쪽은확실히도움돼요
근데 여드름엔 저는 오히려 염증성이 많이나서
염증가라앉히는 균없애는역할하는
에피듀오겔에 있능 그 성분쓰고 효과마니봣어요
0
0
해박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