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질문좀 드릴게요..ㅎ
글쓴이
- 2014.08.19. 17:14
- 1119
멘토링은 어떤 개념인가요?.. 과외같이 돈 받고 가르치는건가요?..;
과외 구하려는데 아는 분이 멘토링 돈 들어온다고 하길래 돈 받으면서 가르치는건가 싶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가 고용한 과외 선생 같은 느낌.
0
0
해괴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만갈켜야되는게아니라 한달에한번씩 같이놀러가고 멘토링전체끼리모여서 소풍도가고 암튼과외보단좀더포괄적임
0
0
훈훈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밀
아.. 그러면 과외를 구해야겠네요..ㅎ 공부 가르칠때 깨달음을 주는 형식으로 가르쳐서.. 같이 놀면서는 못하겠네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