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신청
글쓴이
- 2014.08.19. 18:00
- 1505
교내근로신청을 하면 소득탈락이라고 뜨는데
과사에 따로 소득과 관련된 서류를 제출을 해야하는건가요?ㅠㅠ
아 그리고 국장은 받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내근로신청을 하면 소득탈락이라고 뜨는데
과사에 따로 소득과 관련된 서류를 제출을 해야하는건가요?ㅠㅠ
아 그리고 국장은 받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가장학금 지급 대상은 기초~ 8분위, 지방인재장학금 기초~소득탈락자, 교내근로 기초~7분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