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교양 일선 대체할라는데 도움좀 주세요~
글쓴이
- 2014.08.19. 18:02
- 1197
지금 제가 한문1, 한문2를 교양으로 들어놓았구요.
이번에 영어발표, 다른교양을 들으면서
한문1,2를 일반선택으로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러면 제 교양에서 외국어는 영어발표 하나가 되는데...
2009교육과정 교양과목 이수 원칙에서
"외국어 영역은 제2외국어 1과목 이상을 포함하여 2과목 이상 이수할 것을 권장한다." 라고 하네요?
권장이니까 필수는 아니겠죠? 졸업할 때 태클들어올까봐요 ㅜㅜ
교양이수학점에서 영어발표 하나만 6영역이어도 괜찮겠죠? (나머지 1,2,3,4영역은 다 들어놨어요)
친절한 분들의 답변 기다립니다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거 과마다 달라서 학과사무실에 문의해보셔야해요 저희과같은경우는 교양으로 무조건 영어하나 외국어하나 이렇게 두개 들은 이후에만 제2외국어 초과수강은 일선으로 인정해주더라구요
0
0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
그래서 저는 영어글쓰기 프랑스어 독일어1 이렇게들었는데 독일어나 프랑스어 둘중하나만 일선으로넘어가고 나머지는 교양이랬어요
0
0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
전화해봐야겠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