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교내근로
글쓴이
- 2014.08.19. 18:14
- 1070
하고싶긴한데
이미 할 학생을 뽑아놨다느니.. 별로 안 뽑는다느니... 말이 많은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근로기관도 엄청시리많고... 신입생이라 잘 모르겠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고싶긴한데
이미 할 학생을 뽑아놨다느니.. 별로 안 뽑는다느니... 말이 많은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근로기관도 엄청시리많고... 신입생이라 잘 모르겠네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많이 선발하기때문에 성적이 높거나, 소득분위가 낮거나, 운이 좋거나 하면
공정한 경쟁을 통해 선발될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