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활 들었는데 멀티미디어의 이해와 활용들어도 상관없나요??
글쓴이
- 2014.08.19. 18:15
- 758
정활 들었구요..이번에 멀티미디어의 이해와 활용이 4영역이길래 들으려고 하는데 정활이라고 하네요..
교양 4영역으로 되는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활 들었구요..이번에 멀티미디어의 이해와 활용이 4영역이길래 들으려고 하는데 정활이라고 하네요..
교양 4영역으로 되는거 맞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정활로 들은 과목이면 인정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