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한글 어렵나요???
글쓴이
- 2014.08.19. 18:24
- 815
이번학기에 할게너무많아서 시간을많이잡아먹으면 취소하고 다음학기에들을까생각중인데 실컴2 한글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세련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퓨터라곤 웹서핑이랑 게임밖에 할줄모르는 저도 수업열심히듣고 복습만 꾸준히 하니까 통과했어요
0
0
착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쉽습니다
0
0
꾸준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 중에 제일 쉬워요
0
0
조용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밥
0
0
창백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