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글쓴이
- 2014.08.19. 18:51
- 1524
국가장학금 지역인재가 성적장학금인가요?
다른 사람 보니까 지역인재랑 교내 성적장학금도 같이 받기도 하고 성적장학금만 받는 사람도 있던데
제가 3등인데 성적장학금이 하나도 없고 지역인재만 받아서요ㅠㅠ
혹시 성적장학금도 소득분위 들어가는건가요?
아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봤는데 저게 다 준거라고 하긴하는데... 잘모르겠어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난 지역인재도 안 들어오든데...부럽
0
0
우수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3등이 성적장학금 안들어오면 누가 받나요;;; 과탑만 주나??
0
0
빠른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등나무
저희 과가 사람이 작긴한데... 성적장학금이라는 명목이 아예 없으니까 이상해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장학금 지역인재도 성적우수 장학금 맞아요 다만 재원이 우리 등록금이 아니라 국가장학금인거..대신 국가장학금 신청한 학생들 대상으로 소득탈락자 포함해서 준걸로 알고있어요
0
0
키큰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라일락
아 그렇구나.. 물어봐도 제대로 아는 사람이 없더라구요ㅠㅠ
이제 이해가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이해가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역인재랑 성적우수 둘다받음
0
0
부지런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