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연도/건도 와 '빔프로젝터'
글쓴이
- 2014.08.19. 19:24
- 883
말 그대로 중도 나 연도 나 건도 에 '빔프로젝터' 쓸 수 있나요?
예를 들어 중도 스터디룸을 빌려도 빔프로젝터는 없잖아용.. 쓰고 싶은데..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 그대로 중도 나 연도 나 건도 에 '빔프로젝터' 쓸 수 있나요?
예를 들어 중도 스터디룸을 빌려도 빔프로젝터는 없잖아용.. 쓰고 싶은데.. 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