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근무부서 신청
글쓴이
- 2014.08.19. 19:34
- 1116
교내근로를 신청하려는데 근무부서 쓰는게 있더라고요.
이거 자기과랑 상관없이 하고싶은데 쓰면되나요? 그렇다면 어디 쓰는게 좋을까요?? 아는게 없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1
0
수줍은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비수리
감사합니다~ 전 저희과넣었어요. 근데 탈락이에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비수리
감사합니다~ 전 저희과넣었어요. 근데 탈락이에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인데 인문대로 신청을 한다면, 인문대에서 뽑아줄까요?
단대 학과사무실이나 전산실 같은 경우는 단대 학생을 뽑는게 대부분입니다
다만, 법대 같은 경우는 사람이 없어서 상대생이 신청을 하면 뽑아줄 수도 있겠죠?
그러나, 도서관 혹은 정보전산원 같은 경우는 학과 상관없이 신청하셔도 돼요^^
그리고 가장 확실한 방법은 신청하고 싶은 기관에 전화를 해서
이런 학과의 학생인데 이 기관에 신청을 해도 될런지 먼저 여쭈어 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