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안좋은데 성적장학금 받았어요.
글쓴이
- 2014.08.19. 20:11
- 2984
성적도 3.6이라 전혀 기대도 안했는데
40만원 조금 넘게 감면 됐어요..ㅋㅋ
뭐죠??
공무원 자녀라 국장 신청안했는데,
국장받으신 분들은 성적장학금 못 받아서 저한테 밀려온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지도요... 이번에 국장 엄청 쏟아지는 거 같던데ㅋㅋ
0
0
바보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점초반인데도 40만원가까이 성적장학금 나온 저도 있네요..;ㅅ;
0
0
참혹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뭐 1급?2급?3급으로 해서 장학금주던데요. 성적순이아닌듯?
0
0
늠름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장학금은 따로 신청 안해도 되는건가요?
0
0
수줍은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서양민들레
그런듯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3에 전액
0
0
멍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혹느릅나무
국장 없이요??
3.3에 성적장학금으로 전액되다니 ㄷ
어느과세요?
3.3에 성적장학금으로 전액되다니 ㄷ
어느과세요?
0
0
피로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서 많이받아서 밑으로 내려온듯
0
0
청결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ㅠ부럽당ㅠ전 4점초반대인데 장학금하나도 안나왔어요ㅠㅠㅠㅠ
0
0
발랄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장학금은 학과마다 달라요 ㅠ_ㅠ
성적 상위층 학생들이 외부장학금으로 전액을 받거나하면 순위가 밀려요
성적 1급: 전액, 2급: 기성회비전액, 3급: 수업료전액, 4급: 기성회비반액, 6급: 기성회비1/4 금액 등등
다양하게 급수가 나뉘어져 있구여
성적 상위층 학생들이 외부장학금으로 전액을 받거나하면 순위가 밀려요
성적 1급: 전액, 2급: 기성회비전액, 3급: 수업료전액, 4급: 기성회비반액, 6급: 기성회비1/4 금액 등등
다양하게 급수가 나뉘어져 있구여
1
0
야릇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자녀이신 분들도 국장신청하세요~ 제 친구 1학년때 안하다 2학연때 햇는데 1유형에서 40만원 2유형에서 얼므 성적장학금 뭐 해서 160정도 받도라구요
0
0
밝은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