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에서 어느회사가면 잘간건가요?
글쓴이
- 2014.08.19. 20:27
- 1600
여러분이 생각하는 상위10%내 기업은 어디가있나요? ㅋㅋ
삼성이나 조선쪽은 아니죠?
삼성이나 조선쪽은 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갓기름
0
0
피로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너지 기름
0
0
가벼운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 이노베이션
GS 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 오일
GS 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 오일
0
0
다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도 급이 있다.
기름집/현차 아니면
공기업가라 공돌이들아
기름집/현차 아니면
공기업가라 공돌이들아
0
0
황송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애기현호색
아이고 공기업은 아무나 갑니까
0
0
따듯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물봉선
그니까
어중간한 대기업가서 이직같은소리하지말고
기름집.현차못가면 공기업이 낫다.
어중간한 대기업가서 이직같은소리하지말고
기름집.현차못가면 공기업이 낫다.
0
0
황송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애기현호색
공기업이 기름집이나 현차보다 안좋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시가스
0
0
침착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급
0
0
날렵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