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도 소득/성적으로 뽑는건가요?
글쓴이
- 2014.08.19. 20:45
- 1415
4분위로 2순위면 아예 광탈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달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내근로봉사인 경우에는 7분위 이내이면 상관없어요^^
다만, 근로 신청 기관에서 소득분위를 많이보거나 학점을 많이보거나하는 기준이 있을 수는 있죠
윗분의 말씀대로 원래 하던 학생을 선호하는 기관이면 하던 사람이 신청하면 선발이 되기도 하구요
다만, 근로 신청 기관에서 소득분위를 많이보거나 학점을 많이보거나하는 기준이 있을 수는 있죠
윗분의 말씀대로 원래 하던 학생을 선호하는 기관이면 하던 사람이 신청하면 선발이 되기도 하구요
0
0
화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희과사는 하던사람만 하거나 물려받아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