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과제!!
글쓴이
- 2014.08.19. 20:55
- 1388
이번에 수업을 7개 21학점 듣는 평범한 상대생인데요. 수강신청하다가 교수계획표를 제대로 안읽어가지고 조별과제 무조건 있는 수업이 한 과목에서 두 과목 확정이네요ㅜ
선배님들 조별과제 최대 몇 팀까지 한꺼번에 들어보셨나요??
두 과목 조별과제 뛰면 부담스러울까요?
선배님들 조별과제 최대 몇 팀까지 한꺼번에 들어보셨나요??
두 과목 조별과제 뛰면 부담스러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2개면 평범한거...
0
0
머리나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오시면 기절할듯
0
0
느린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조사하고 발표하는 조별과제하고싶음
0
0
행복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개...ㅎㅎㅎㅎㅎㅎㅎ 어느과신지 모르겠지만 경영이시면 그냥 평타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전 4과목 친구는 5과목까지 한 적 있는데 스트레스는 받지만 못할 정도는 아니었네요!
0
0
화려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과목이면 많은거 아닙니다 ㅎㅎ 상대생은 피할 수 없는.... 근데 되도록 안하는게 좋아요......
0
0
밝은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입니다 저번학기 18학점에 팀플만 5개했네요 하나빼고 다 원어수업 팀플 ㅋㅋㅋ 거기다가 이번학기도 팀플 4개확정입니다 저는 팀플 좋아해서 팀플 찾아다니고 있지요 경영이면 피할수 없는게 팀플이니 2개정도야 뭐. .
0
0
흐뭇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개면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이지
0
0
창백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