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1유형만 받았는데
글쓴이
- 2014.08.19. 21:16
- 1417
전액이네요 ㅋㅋㅋㅋㅋ
지난학기 3.2였는데...
지난학기 3.2였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국장은 2.51만 넘으면 줘요
0
0
잉여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님보다 점수도 더 높은데 왜 두학기 다 전액이 아닐까 ㅜㅜ
0
0
겸연쩍은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1은 일정성적 넘으면 소득분위보고 주는거 아닌가요??
0
0
착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1유형으로 전액이시면 부모님께 잘하셔야겠어요.. 말씀안하셔도 많이힘드실듯
0
0
현명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뜰보리수
소득분위 낮아도 잘사는 사람 많음
0
1
외로운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남산제비꽃
티를 안내는거지 힘듬 ㅋㅋㅋㅋㅋㅋㅋ
0
0
멋쟁이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