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원 영어 임용 많이 붙나요? 글쓴이 2014.08.19. 22:13 1849 2 지금 사범 쪽이 지금 다 헬인 걸로 알고 있긴한데... 부산 쪽 영어 티오 감안하면 얼마나 헬인지... 감이 안 옵니다. 경쟁률이랑 교육대학원 합격률 감안하면 어떤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연한 원추리 14.08.19. 22:15 어렵다 어렵다 하지만 열심히 한분들은 졸업반에도 합격합니다만..영어야 티오도 어느정도 꾸준히 나오는데 뭐 0 0 초연한 원추리 댓글 내용 복사 어렵다 어렵다 하지만 열심히 한분들은 졸업반에도 합격합니다만..영어야 티오도 어느정도 꾸준히 나오는데 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연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억울한 벌노랑이 14.08.19. 23:31 영어니까 그래도 되지않을까요. 사범대 임용 힘든데 꼭 좋은교사 되세요^^ 0 0 억울한 벌노랑이 댓글 내용 복사 영어니까 그래도 되지않을까요. 사범대 임용 힘든데 꼭 좋은교사 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울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영어야 티오도 어느정도 꾸준히 나오는데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