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휴대폰 다시 개통하기?!
글쓴이
- 2014.08.19. 22:19
- 1020
부모님이 폰 구매 사기당한거 같아요. 전 내방으로 알뜰하게 구매했는데..... 아무것도 모르시는데 대리점가서 구매하셨는데 종이에 적힌것들 대충 훑어봐도 너무 하네요..
당장 내일 폰 취소하려하는데 단순변심으로는 취소안된다고 할꺼같아서 통화품질문제로 해결하면될텐데 이전에 쓰시던 폰을 다시 개통하고 이용하는건 복잡한 문제가 아니죠???
당장 내일 폰 취소하려하는데 단순변심으로는 취소안된다고 할꺼같아서 통화품질문제로 해결하면될텐데 이전에 쓰시던 폰을 다시 개통하고 이용하는건 복잡한 문제가 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괴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현호색
오늘 4시쯤에 사오시구 6시에 개통됏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루도 안됐네요
맘 편히 취소하세요
맘 편히 취소하세요
0
0
해괴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현호색
취소하러 갔는데 쓰던걸 어떻게 다시 파냐구 그렇게 말하지않을까 하시면서 걱정하시니까 제가 더 속상하네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 여자시죠 당신?
0
0
해괴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현호색
ㅋㅋㅋㅋ고건 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너무 순진 하셔서 ㅋㅋ
0
0
해괴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현호색
삼성 서비스 센터에가서 제품불량서 받아오라네요ㅠ 어쨋든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ㅡㅡ 그딴거 필요 없는데 ㅋㅋㅋ 웃기는 놈들이네요 ㅋㅋ
0
0
해괴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본사에 민원 넣는다 하세요ㅋㅋ
0
0
애매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니폰을 새로 산건데 그게 아버지 명의로 되있어서 어머니 명의로 못바꾼다고 해서 새로 구매하신거같아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일 이내면 가능한 걸로 압니다.
0
0
애매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일안엔가 이유분문하고 취소됨.
따지면 법적으로 대응하겠ㄷ거 하셈
따지면 법적으로 대응하겠ㄷ거 하셈
0
0
때리고싶은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붉은병꽃나무
요번일 겪으니까 휴대폰 대리점은 이제 절대 못갈꺼같어요 으름장놓구 너무하네요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짧으면 단순변심
즉 걍 안하겠다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