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생각ㅡ글펑할게요
글쓴이
- 2014.08.20. 00:44
- 1388
감사합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음 자존감이 좀 부족하신거 같네여ㅎㅎ자존감을 키우시길!!
0
0
센스있는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을보니까 님이 완벽해지려는거 같아보이네요 공부도 잘하고 친구들한테도 인정받으려고 하고 그런데 현재 완벽해질수 없는 상황이고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여러가지 생각이 드는거같네요. 이럴때 일수록 혼자 있는 시간을 즐겨보세요 그리고 조급해하지마시고 님이 원하는건(공부 연애 인간관계) 다 때가되면 찾아올겁니다 다만 님이 원하는걸 지금 얻으려고 하니 스트레스 받는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책은 감정수업이라는 책 추천해요
0
0
절묘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돌나물
제 마음을 그대로 읽으신것같아요..ㅎㅎ 시간을 즐길수도 있어야하는데..
제가 늘 조급해하고 뭔가를 하고 있지 않으면 불안해서 완전 지쳐서 잠들기 전까지 스스로를 괴롭게 하는 것같아요...
강박증이 좀 있는 듯..ㅎㅎ let it go 할 필요도 있는데..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뭔가 제가 일을 끝내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만나고 노는거지
그냥 놀고 그러는건 저에게 너무 사치스러운 것 같아서 생각도 안해봤어요..
늘 돈도 아끼려고 하고... 내가 더 힘들고 말지..이렇게...
스스로를 더 아낄 필요도 있는거겠죠? ㅎㅎ 어렵다 ㅠㅠ
책도 찾아읽어볼게요 감사합니다~
제가 늘 조급해하고 뭔가를 하고 있지 않으면 불안해서 완전 지쳐서 잠들기 전까지 스스로를 괴롭게 하는 것같아요...
강박증이 좀 있는 듯..ㅎㅎ let it go 할 필요도 있는데..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뭔가 제가 일을 끝내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만나고 노는거지
그냥 놀고 그러는건 저에게 너무 사치스러운 것 같아서 생각도 안해봤어요..
늘 돈도 아끼려고 하고... 내가 더 힘들고 말지..이렇게...
스스로를 더 아낄 필요도 있는거겠죠? ㅎㅎ 어렵다 ㅠㅠ
책도 찾아읽어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이레빗 - 내 모습 이대로
0
0
센스있는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산오이풀
http://m.youtube.com/watch?v=kX7XMwBVZ6c
0
0
센스있는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산오이풀
Beautiful 정말 좋으네요. 제이레빗도 들어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존감 문제인것같습니다. 남 의식하는것도 결국 자존감문제에요. 님이 모든이들을 사랑하지않듯이, 모든이들이 님을 사랑해줄순 없어요. 그냥 나랑안맞으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시고 모든이에게 인정받으려하지마시고 맘편히 가지세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것들에서 인간관계편 한번 쭉음미해보시길
0
0
개구쟁이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꼬리조팝나무
네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해주고 싶네요 ㅠㅠ
0
0
불쌍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자신을 온전히인정못하니까..
난이것보다 더나은사람이 될거야 라는 생각?그게 발전에는 도움될지몰라도 마음에는안좋음
난이것보다 더나은사람이 될거야 라는 생각?그게 발전에는 도움될지몰라도 마음에는안좋음
0
0
포근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