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탈북학생 멘토링 해보신분!
글쓴이
- 2014.08.20. 01:01
- 1564
이번에 멘토링을 지원하려고 하는데 제가 지금 과외를 하나 하고있습니다ㅜ 그래서 그런데 멘토링 하면 시간이 어느정도 소비되는지 알고싶습니다. 많이 빡셀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안좋으면 짱 멀리감 고로 왕복만 세시간
0
0
점잖은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만사케바케지만, 회당 3시간 짜리 과외 하나 생겼다 생각하심 될 걸요ㅋㅋ
0
0
센스있는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신평까지 가는데..한번 갔다오면 네시간정도 걸리느듯..ㅠㅠ
0
0
엄격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은좋은데 나머지가 ㅂㄹ엿는지 신평다니고있음
0
0
화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공감
0
0
멍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