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맛있다 하는 음식점 추천부탁해요!!(부대앞아니여도됨)
글쓴이
- 2014.08.20. 02:41
- 2159
멀리서 지인이 오는데
맛있는 집 꼭 찾아놓으라고해서ㅜㅜ...
뭐 꼭 부산의 맛! 이럴필욘없고ㅋㅋ
정말 그냥 맛있으면되요.. 양식 일식 중식 불문!
가격은 적당한선에서
피누님들이 부산살면서 먹어본곳중에
와 진짜 맛있다! 라는 말이 나왔던 곳
댓글 부탁드릴게요ㅜㅜ!
맛있는 집 꼭 찾아놓으라고해서ㅜㅜ...
뭐 꼭 부산의 맛! 이럴필욘없고ㅋㅋ
정말 그냥 맛있으면되요.. 양식 일식 중식 불문!
가격은 적당한선에서
피누님들이 부산살면서 먹어본곳중에
와 진짜 맛있다! 라는 말이 나왔던 곳
댓글 부탁드릴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썬더치킨 알볼로피자
0
0
침울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주식당
0
0
겸연쩍은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웃닭이요!! 입맛 까다로운 제 친구가 인정한 곳이었어요 ㅎㅎ
0
0
처참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 3대통닭 이었던 뉴숯불 ㅊㅊ
0
0
재수없는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밀면
0
0
과감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각식당
0
0
귀여운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굴보쌈
0
0
멍청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ㄹㅇ 케바케라서
0
0
억쎈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뜨빌
0
0
한가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웃닭 가서 맥주멕여ㅋ서울얘들이 거기 맥주가 진짜 최고란다
0
0
억쎈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 해피통닭
후라이드, 양념만 취급하는데 끝장납니다
후라이드, 양념만 취급하는데 끝장납니다
0
0
끌려다니는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춘하추동
0
0
서운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까스 정성식당
0
0
푸짐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에 동래삼계탕!
0
0
답답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쌈냉면
0
0
허약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포동 규 가격은2명7만원선?
0
0
일등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