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으로 학교홈페이지 저만 안되나요?
글쓴이
- 2014.08.20. 10:11
- 1375
수강신청할때부터 그랬던거같은데
크롬으로 원스탑 로그인이 안되네요 홈페이지도 잘 안뜨고. 익스플로러로는 되는데..
저만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크롬으로 안들어가지네요 ㅠ
0
0
게으른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되던데..., 수강신청때
0
0
정중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학교홈페이지가 엄청 느리고 진짜 이상하네요 뭔가... 수강신청때부터 서버가 맛가버렸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계속 효원장터에서 렉걸림ㅠ
0
0
서운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훈훈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만안되는줄알았는데..ㅠㅠ답답터지네요
0
0
의연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