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0원이면 계좌이체 되나요???
글쓴이
- 2014.08.20. 10:55
- 2912
등록금 고지서 0원이면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할 수 있나요???
아니면 무조선 은행에다 영수증 출력해서 제출해야만 되나요??
알려주세요 ㅠ
아니면 무조선 은행에다 영수증 출력해서 제출해야만 되나요??
알려주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