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울렛 가보신분
글쓴이
- 2014.08.20. 11:08
- 962
부산 프리미엄아울렛 가보신분들 가격이나 종류가 어떤가요??
빈폴, 타미 셔츠나, 티사려고요,,아 청바지도 하나 사려고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가봤는데 .. 저만 그런지 몇몇매장은 종류 많은지도 모르겠고 ㅜ. 가격은 그냥 그저그런듯. 세일은 자주 하는것같아요. 건물이 너무 예뻤다는 것 말고는 저에겐 남는게 없네요 ㅜ
0
0
행복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발만 사러가세요
옷은 미리 이런거 살꺼다하고 생각하고 가세요
그냥 한번 가보는 것도 좋아요
옷은 미리 이런거 살꺼다하고 생각하고 가세요
그냥 한번 가보는 것도 좋아요
0
0
겸손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경만 하시고 사이즈만 재어보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완전 저렴.. 오프라인세일가가
그냥 온라인 최저가라 보면 됨.
해외직구쫌 해보셨음 해외직구로 ㄱㄱ
그냥 온라인 최저가라 보면 됨.
해외직구쫌 해보셨음 해외직구로 ㄱㄱ
0
0
정중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