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과사
글쓴이
- 2014.08.20. 11:11
- 1306
과사에서 보통 근무하게 되면 무슨일을 하게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업무보조
0
0
이상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사, 스캔, 각종심부름, 전화오면 내용듣고 담당쌤 전화돌리기, 기본적인 학사행정관련업무 숙지후 간단한 문의전화해결(기본적인데 많음.), 비품관리, 택배우편물관리, 잡다한 문서입력, 건물내 게시판관리, 강의실관리, 과사무실, 학장실, 교수회의실, 세미나실, 대학원강의실 청소, 화분에 물주기, 그 외 학사일정에 따른 다양한 업무가 생겨남ㅎㅎㅎㅎㅎㅎㅎ
1
0
치밀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곰딸기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곰딸기
강의실관리시 혹시수업중 컴퓨터 사용시에 문제있으면 직접 고쳐야되나요??ㅠㅠ
0
0
적나라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메꽃
네ㅠㅠ 담당이긴합니다. 근데 사실 시원하게 해결은 잘못해요ㅠㅠ 그래서 매번혼남;
0
0
치밀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