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잃어버렸는데 경찰서에 신고해야하나요ㅠ
글쓴이
- 2014.08.20. 12:31
- 1213
어디다 말해야하죠...
버스타고
병원갔다가 병원 나오는 길에 잃어버린거 확인했네여
버스타고
병원갔다가 병원 나오는 길에 잃어버린거 확인했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바이 짜이찌엔
0
0
꾸준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0
0
보통의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부산대 NC백화점에서 잃어버렸는데 경찰서에 신고해서 찾았어요
0
0
절묘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