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여자 적은 헬스장

글쓴이
  • 2014.08.20. 15:34
  • 2705
학교 근처 정문, 북문, 구정문, 부대역, 장전역...
위치/가격 상관 없고, 깨끗하고 사람 적은 헬스장 추천 좀 해주세요....

원래 뉴욕 휘트니스 다녔는데
방학 때 뭐 좀 한다고 끊었다가 다시 갈려니 가기 싫네요;
(샤워실 더러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2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5:34
마이 홈..
0 1
글쓴이 글쓴이 14.08.20. 15:44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님네 집에서 벤치프레스 가능?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5:50
글쓴이
님 여자?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6:17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남자면?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6:22
글쓴이
ㅗㅗ 썼다가 지웠네 ㅋㅋ 님 남자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6:33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ㅇㅇ.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6:37
글쓴이
에이실망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6:38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뭘 기대한 거여ㅋㅋㅋ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6:45
글쓴이
여잔줄알았징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6:46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ㅋㅋㅋㅋ도대체 왜... 여자면 어쩔 건데요??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6:48
글쓴이
으흐~? 알믄서~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6:48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벤치 프레스 있어도 안 갈거여ㅋㅋㅋ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6:52
글쓴이
왜에~ 날 벤치 프레스로 써봐요옹 흐으 ~
0 0
화사한 사철채송화 14.08.20. 15:38
왠만한 헬스장 아침일찍가면 사람없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5:44
화사한 사철채송화
아침 일찍 가기엔;;
0 0
즐거운 먼나무 14.08.20. 15:39
우리집에서 라면먹고갈래?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5:45
즐거운 먼나무
라면 살쪄
0 0
즐거운 먼나무 14.08.20. 15:47
글쓴이
라면먹고 나랑운동하면되지(부끄)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5:51
즐거운 먼나무
나도나도!!
0 0
즐거운 먼나무 14.08.20. 15:51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내침대 1인용이라서 안되잉.....ㅎ.ㅎ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5:51
즐거운 먼나무
엉키고설키면 가능
0 0
즐거운 먼나무 14.08.20. 15:52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그럼 나랑 투썸가서 커피나한잔할까?헿...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6:22
즐거운 먼나무
아 좋앟 헿...
0 0
즐거운 먼나무 14.08.20. 16:23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랑함께 커피사들고왕 투썸에서보자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6:28
즐거운 먼나무
우리 셋다 남자임?
0 0
즐거운 먼나무 14.08.20. 16:29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투썸이랬자나ㅡㅡ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6:32
즐거운 먼나무
그건 알겠고. 니 내 글쓴이 셋다 남자에요?
0 0
즐거운 먼나무 14.08.20. 16:34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투썸이뭔뜻인지모르시네여...실망임 님이랑안놀래여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6:36
즐거운 먼나무
헐.. 가르쳐줘영..
0 0
추운 초피나무 14.08.20. 22:25
즐거운 먼나무
투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특이한 돌콩 14.08.20. 15:42
밀론휘트니스 비싸서 사람별로없는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5:45
특이한 돌콩
위치나 전화번호 좀 구할 수 있을까요?ㅋㅋ.... 네이버에 치니까 연산동 거 나오네요;;
0 0
특이한 돌콩 14.08.20. 15:45
글쓴이
부산대 YBM건물에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5:45
특이한 돌콩
오오. 감사합니다ㅎㅎ
0 0
생생한 줄딸기 14.08.20. 22:18
특이한 돌콩
많이 비싸요 ㅋㅋ 20만원대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22:27
생생한 줄딸기
헐... 무슨 헬스가 20만원 대;;
0 0
생생한 줄딸기 14.08.20. 22:33
글쓴이
그만큼 최신시설이고, 일반 헬스장에서 볼 수 없는 머신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퍼스널트레이닝도 따로 있지만
거의 PT에 준하는 수준으로 지도해준다고 함.
그래서 비싸대요..
0 0
질긴 들메나무 14.08.20. 15:47
여자적은건 왜 찾는거죵?
0 0
초조한 까치고들빼기 14.08.20. 15:51
질긴 들메나무
여자보면 발기되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5:53
질긴 들메나무
뭘 하든 여자 많은 곳은 뭔가 불편해요;ㅋㅋ
0 0
깔끔한 서어나무 14.08.20. 16:01
Personal Training 전문 헬스장...부대에 몇개 있던데...그런 곳은 적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6:17
깔끔한 서어나무
그런 덴 좀 과하게 비싸지 않나요... PT 받을 필욘 없는데;;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