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글쓴이
- 2014.08.20. 16:30
- 1471
제가 1학년입니다. 근데 제가 유독 영어를 못해요ㅠㅠ 그래서 토익도 더 일찍 공부하고싶고 좋은 학원 다니고 싶어서 그런데 영어 수능도 5등급이였거든요... 왕초보 토익 기초부터 탄탄하게 잘 가르쳐 주는 학원없을까요? 부산대나 서면 근처에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현명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마디풀
그리고 부산대에서 수능5등급이면 엄청못해서 부끄러울정도지만 전체적으로봤을때 그렇게 못하시는거아니니 그렇게 기안죽으셔도 됨다~~
0
0
현명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마디풀
네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오신거에요?
ㅋㅋㅋ
ㅋㅋㅋ
0
0
청렴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궁궁이
이공계라 수학 과학으로 왔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오신거에요?
ㅋㅋㅋ
ㅋㅋㅋ
0
0
청렴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오신거에요?
ㅋㅋㅋ
ㅋㅋㅋ
0
0
청렴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궁궁이
아 오류나서 3번이나 쳐졋네여 ㅋㅋ 기분 상하지 마시길!
0
0
청렴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궁궁이
ㅋㅋㅋ네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하게요.
나중에 쓸데없는데...
토익잘해봐야 영어못해요.
저 토익 점수는 높은데 말하라면 한마디도 못해요 ㅋㅋ
나중에 쓸데없는데...
토익잘해봐야 영어못해요.
저 토익 점수는 높은데 말하라면 한마디도 못해요 ㅋㅋ
0
0
운좋은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담쟁이덩굴
군대 갔다와서 하세요
0
0
운좋은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담쟁이덩굴
군대다녀와서 해도 늦지는 않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에서 해커스 토익 단어장에 있는 것만 다 외우고 나와서 다시 공부해도 상관없음.
0
0
착실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뽕나무
아하ㅋㅋㅋㅋ그렇군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비슷했어요 나중에하세요 ㅋㅋ 3학년 여름쯤?
그전까지는 많은경험해보고 더 많은걸 얻어도 되는듯
그전까지는 많은경험해보고 더 많은걸 얻어도 되는듯
0
0
운좋은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밀
글쿤여ㅋㅋㅋㅋ알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내용도 비슷비슷합니다 초보반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