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전공자 분들? 아니면 평생교육원 잘 아시는분들??
글쓴이
- 2014.08.20. 17:13
- 1156
평생교육원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따면
잘 안쳐주나요,,?
그러니까 사회복지 전공자랑 똑같이 취급 안해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평생교육원은 우리학교 평생교육원말씀하시는건가요?
0
0
섹시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섬잣나무
아니요ㅎㅎ우리학교 평생교육원에 사회복지사 과정이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 취업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차이가 있어요. 실습같은 경우도 평생교육원이나 사이버대학 학생들은 복지관에서 안 받아주는 경우가 많구요. 사회복지쪽으로 나가는데는 걸림돌이 되겠죠.
0
0
황홀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꿩의밥
아..ㅠㅠ실습은 어떻게든 한다고 치면.... 나중에 취업할때도 불리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디로취업할지가 관건인것 같아요. 현장은 확실히 불리해요. 복지관가보면 2년제 사복과 나온 복지사들도 찾아보기 어렵거든요. 복지재단 같은 경우도 그렇구요. 사이버나 평생교육원은 잘 안쳐줘요. 자격증은 있지만 부전공같은 느낌? 작은 요양 병원이나 직원중에 사회복지사 자격증있는 사람이 필요해서 뽑는거 아니면 그닥..
0
0
황홀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꿩의밥
복지관이나 복지재단 생각했는데.. 많이 불리하나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공이 어떻게 되세요? 복지재단은 전공으로 밀어볼수도..
0
0
황홀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꿩의밥
혹시 쪽지 할수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여기 익숙하지않아서.. 닉네임 알려드리면 되나요
0
0
황홀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꿩의밥
아 메시지톡?으로 주세요! 아니면 닉네임이 어떻게 되세요?? 저도 여기 안익숙해서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히치☜여기로 쪽지좀 보내주세요
0
0
황홀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