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했는데...
글쓴이
- 2014.08.20. 18:19
- 1825
사물함을 바라는건 무리겠죠?? ㅠ 단대가 높아서 걱정이되네요 ...하..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방구쟁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생인데 ㅋㅋㅋㅋ 사물함줍니당..
0
0
자상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직접 말씀드리기 전엔 주시진않겟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안하면 전과했을지도 모를가능성 매우 큽니다... 대규모의 학과라면...
0
0
무례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받아야죠ㅋㅋㅋㅋ
0
0
화사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과생이든 편입생이든 엄연한 주전공학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