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과사무실 경험자분들
글쓴이
- 2014.08.20. 18:53
- 2358
국가근로 뽑혀서 과사무실에서 일 하거든요
보통 한 달에 몇 시간 정도 일하세요? 경험자분들
보통 한 달에 몇 시간 정도 일하세요? 경험자분들
권한이 없습니다.
와 부럽네요 ..
0
0
나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꽉채워야됩니다 국가근로
0
0
답답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노랑물봉선화
일주일에 15시간쓰여있던데....15시간 무조건 채우나요 아니면 최소시간은 없나요
0
0
키큰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망초
한달에 최대 48시간입니다
0
0
답답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방침이 다릅니다;;;;
0
0
촉촉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