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큐틴? 큐로아틴? 인가 여드름약 있잖아요

글쓴이
  • 2014.08.20. 19:03
  • 3996

피부가 쭈욱 안 좋았는데 부작용도 있고 비용도 만만치 않은걸로 알고 있어서 고민 중이거든요...


근데 가정의학과 가서 처방 받아서 약 사면 되나요?? 혹시 복용하시는분들 부작용은 없으신지요...?


일단 한달 정도 먹어 볼라고 합니다...걱정은 좀 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무좀걸린 해국 14.08.20. 19:07
로아큐탄입니다
사람에따라 부작용은 천차만별이라 님도 드셔보기 전까진 모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9:08
무좀걸린 해국
네 직접 병원가서 의사랑 얘기를 좀 해보고 약을 처방 받는게 좋을것 같네요 ...ㅜ
0 0
서운한 풍선덩굴 14.08.20. 19:08
카피약 사서 드세요 이소티논
저는 1년동안 먹었는데 입술이 잘트는데 립밥으로 충분히 커버가능한정도였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19:10
서운한 풍선덩굴
정말 효과는 있나요?? 이소티논은 좀 싸다고 들었는데 얼마나 주셨어요?
0 0
서운한 풍선덩굴 14.08.20. 19:15
글쓴이
개꿀피부됩니다 단 그약만 먹는다고 되는게아니라
바하도 발라주고 선크림 발라주고 디페린혹은 스티바 발라주고
야채많이 먹고 비타민C메가도스하고 견과류먹고 운동도하고 오메가도 먹고 토마토도 먹고 검은콩도 먹어주고 블루베리도 먹어주고 등등 모든것이 종합된거겠죠ㅋㅋㅋ
0 0
냉철한 지느러미엉겅퀴 14.08.20. 19:19
한달가지고안되구요 저같은경우두달뒤에효과봄ㅎㅎ그전까진 계속 피부에 더큰거나고 뒤집어졌었음
일곱달 정도 하루에 네다섯개먹었음 단기복용이 재발막는다는소리듣고 안먹은지일년됐는데 피부좋아졌다는소리 많이듣고 간간히나는좁쌀정도....부작용은 피부예민해져서 어디긁히거나그러면 바로올라옴
0 0
안일한 한련 14.08.20. 19:34
로아큐탄이 피지억제시키는약인데 먹으면 피부 엄청 건조해지기때문에 여드름은안나지만 수분크림 잘발라야하고 입술역시 엄청트니까 립밤잘바르시고 그럼여드름은안나서 좋아요 꾸준히 드시면 약끊어도 효과있고사람마다 다른데 가장 안좋은건 간에 무리가가서 쉽게피로해지고 몸에무리가좀 오니 잘생각해보셍ᆢㄷ
0 0
센스있는 개미취 14.08.20. 19:54
저 그렇게 심각하진않앗는데 제가달라고해서 피부과에서받아서먹엇엇는데 탈모와요... 부작용..
0 0
보통의 애기메꽃 14.08.20. 20:25
진짜 여드름 땜에 고민많은 학생입니다.. 제가 로아큐탄 몇달먹었고 지금은 이소트렌연질캡슐이라는 약을 먹는데(오늘도 처방받아왔어요) 부작용은... 두개다 공통적으로 피부가 진짜 심하게 건조해지구요... 특히 입술이 잘 뜯어집니다 립글로스 필수구요..!! 그래도 참을 만은 하다고 생각이되더라구요.. 비용은 로아큐탄은 값이 생각안나는데 지금먹는약은 14개에 10210 원입니다 여드름약은 비보험이라 비쌉니다!!
0 0
서운한 풍선덩굴 14.08.20. 20:27
보통의 애기메꽃
저는 이소티논 60개에 7800원에 구했는데..ㄷㄷ
0 0
보통의 애기메꽃 14.08.20. 20:30
서운한 풍선덩굴
오늘 병원에서 처방 받았는데...;;
0 0
발냄새나는 부레옥잠 14.08.21. 09:06
서운한 풍선덩굴
병원에서 처방받으신거에요? ㄷㄷ 왜이렇게차이나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0. 23:41
어느병원가야처방해줘요? 꼭ㅈ피부과 가야되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