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사이버강의는 정해진 시간에 들어야하나요?
글쓴이
- 2014.08.20. 21:57
- 1418
이번에 독일어1사이버수강하는데 금요일날 꼭 들어야하는지 아니면 그 주에 아무때나 들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독일어1사이버수강하는데 금요일날 꼭 들어야하는지 아니면 그 주에 아무때나 들어도 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