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파트5 질문입니당
글쓴이
- 2014.08.20. 22:36
- 1073
파트5가 제일 어려운것 같은데요 ㅜㅜㅜ
파트5연습할만한 음성파일 같은거 구할수 있는곳 없을까요??
혹시 아시는분...좀 부탁드립니다..(염치없지만..ㅜㅜ)
다들 하시는일 잘되시길 바랄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중도 1층에 아이커머스에 스피킹 책이랑 씨디빌려줘요 ㅋㅋ
0
0
태연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곰딸기
아이커머스가 어딘가요??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중도1층가면 보여요 ㅋㅋ
0
0
태연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