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프린키피아 기말 아침 11시에 쳐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8.20. 22:54
- 1266
10시 30분에 끝나는 수업과 겹쳐서..
사이버 강의 기말고사를 어떻게 해야 하나싶어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시 30분에 끝나는 수업과 겹쳐서..
사이버 강의 기말고사를 어떻게 해야 하나싶어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