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재 관련 질문!!!

글쓴이
  • 2014.08.21. 01:21
  • 2416

안녕하세요!!!

이제 2학기 개강이 얼마 안남았네요.

다들 개강준비는 잘 하고 계시는지요...?

이제 학기초가 되면 다시 서점에서는 줄을 길게 서는 학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겠죠.


질문하나 드릴게요!

이번에 수강신청해서 듣는 과목중에서 교수계획표에 제시된 교재가 엄청 비싸더라고요;;;;

기본이 3만원 4만원 대에 .... 2만원 짜리도 있긴 한데

원서인데 서점에 검색해보니깐 300000원이 넘어가는 책도 봤습니다.

이거 제가 저자명이랑 출판사랑 일치시키니깐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정말 이런 교재로 수업하는 걸까요.(과는 공과대학 중 하나입니다!) 제가 잘못 검색한 것이겠죠??


선배님들 보통 학기초에 교재는 어떻게 구하시나요?? 다 구입하시나요??

학기마다 모든 책을 선배들에게 빌릴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제본한다면, 도서관의 책을 제본해도 될까요.. ㅜㅜ 


답변 부탁드립니다!


질문 요약

1) 교재 검색하니 300000원 이상 가격의 원서가 나옴 -> 제가 잘못 찾은 것이겠죠?

2) 대학교재 싸게 구할 수 있는 팁좀 있으면 알려주십사...(굽신굽신)

3) 선배님들 대학 수업 들으면서 구입한 책중 가장 비싼 가격책은 얼마였나용??

4) 도서관 책을 제본해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절묘한 오미자나무 14.08.21. 01:24
전기전자회로책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1. 01:25
절묘한 오미자나무
교재 이름을 말씀드리긴 좀 그렇구요...
전, 화, 기 관련 학과 서적은 아닙니다 ㅜ
0 0
절묘한 오미자나무 14.08.21. 13:13
글쓴이

Cap 2014-08-21 13-21-47-639.jpg 

applied Circuit analysis.jpg

이책 아닌가요?

0 0
쌀쌀한 쇠별꽃 14.08.21. 01:35
1. 아마...? 제가 본 제일 비싼 책은 사만오천원이었습니다.. 2. 책벼룩시장이나 부산대앱 장터 인맥만 된다면 공짜로 받는게 최고죠ㅋㅋㅋ 3. 사만오천원 4. 제가 해본 적은 없지만 되겠죠..?
0 0
발냄새나는 민들레 14.08.21. 01:57
6만원 짜리도 있어요ㅋㅋㅋ
전 학년 높아지니 교재가 시중에 없는게 많아서 단체로 재본하게 되더라구여
재본은 도서관 교재로 해도 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1. 09:54
발냄새나는 민들레
제본은 단체제본만 되나요??
0 0
난폭한 소나무 14.08.21. 02:08
1) 교재 검색하니 300000원 이상 가격의 원서가 나옴 -> 제가 잘못 찾은 것이겠죠?
: 잘목찾았다 장담 못하겠음ㅋㅋ

2) 대학교재 싸게 구할 수 있는 팁좀 있으면 알려주십사...(굽신굽신)
: 인터넷(알라딘이나 11번가나)...? 개강 후 첫날 가면 교재 얘기해주고, 첫 시간 둘 째 시간 정도는 교재 없어도 필기로 버틸 수 있으니, 1~3일 배송기간 잡고 인터넷으로 사는 것도 한 방법.

3) 선배님들 대학 수업 들으면서 구입한 책중 가장 비싼 가격책은 얼마였나용??
4만 5천.

4) 도서관 책을 제본해도 될까요???
ㅇㅇㅋㅋ

--
개인적으로 헌책 싫어해서 다 새 책 삼(빌려본 적도 있고 중고책 싸게 산 적도 있는데 전 도저히 못 쓰겠습디다)ㅋㅋ학기 초마다 책값만 ㅎㄷㄷ...
0 0
억울한 베고니아 14.08.21. 02:19
30?? 원서가 인터내셔널스튜던트 버전이면 그리 비쌀리가 없는데.. 미국 내 자국 학생들에게 유통되는 책이 아닐는지?
0 0
답답한 바위취 14.08.21. 02:20
1) 30만원 짜리는 해당 교재 미국판일겁니다. 인터내셔널판이 원래 더 싸게 나와요.
2) 유명한 교재(예 : 맥머리 유기화학)면 인터넷에 중고도 많이 있고 한데 그런 케이스가 아니면 윗 분 말대로 그나마 인터넷으로 잘 알아보시고 조금이라도 세일 해주는데서 사시는게 나을거에요.
3) 5~6만
4) 보통 다같이 교재 구하기가 어렵거나 비쌀때 많이들 그렇게 하더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1. 09:53
답답한 바위취
제본은 개인적으로 못하나요?? 꼭 단체로 해야되나요??
0 0
답답한 바위취 14.08.21. 11:09
글쓴이
개인도 가능한데 애초에 두꺼운 책이면 단체로 할때보다 가격이 좀 더 나올거에요. 보통 여러명이서 하면 가격을 좀 협상봐도 좀 더 싸게할 수 있거든요.
0 0
털많은 딱총나무 14.08.21. 09:37
효원장터 마이피누헌책방
0 0
근엄한 논냉이 14.08.21. 11:43
교재이름을 제대로 적어줘야 us버전 30만원 짜리를 international or student 버전으로 찾아 줄꺼 아닙니까
0 0
처참한 떡쑥 14.08.21. 14:05

영어원서 책같은경우, 가끔 구글에 pdf파일 검색 되기도 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