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재 관련 질문!!!
- 2014.08.21. 01:21
- 2416
안녕하세요!!!
이제 2학기 개강이 얼마 안남았네요.
다들 개강준비는 잘 하고 계시는지요...?
이제 학기초가 되면 다시 서점에서는 줄을 길게 서는 학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겠죠.
질문하나 드릴게요!
이번에 수강신청해서 듣는 과목중에서 교수계획표에 제시된 교재가 엄청 비싸더라고요;;;;
기본이 3만원 4만원 대에 .... 2만원 짜리도 있긴 한데
원서인데 서점에 검색해보니깐 300000원이 넘어가는 책도 봤습니다.
이거 제가 저자명이랑 출판사랑 일치시키니깐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정말 이런 교재로 수업하는 걸까요.(과는 공과대학 중 하나입니다!) 제가 잘못 검색한 것이겠죠??
선배님들 보통 학기초에 교재는 어떻게 구하시나요?? 다 구입하시나요??
학기마다 모든 책을 선배들에게 빌릴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제본한다면, 도서관의 책을 제본해도 될까요.. ㅜㅜ
답변 부탁드립니다!
질문 요약
1) 교재 검색하니 300000원 이상 가격의 원서가 나옴 -> 제가 잘못 찾은 것이겠죠?
2) 대학교재 싸게 구할 수 있는 팁좀 있으면 알려주십사...(굽신굽신)
3) 선배님들 대학 수업 들으면서 구입한 책중 가장 비싼 가격책은 얼마였나용??
4) 도서관 책을 제본해도 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화, 기 관련 학과 서적은 아닙니다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책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학년 높아지니 교재가 시중에 없는게 많아서 단체로 재본하게 되더라구여
재본은 도서관 교재로 해도 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잘목찾았다 장담 못하겠음ㅋㅋ
2) 대학교재 싸게 구할 수 있는 팁좀 있으면 알려주십사...(굽신굽신)
: 인터넷(알라딘이나 11번가나)...? 개강 후 첫날 가면 교재 얘기해주고, 첫 시간 둘 째 시간 정도는 교재 없어도 필기로 버틸 수 있으니, 1~3일 배송기간 잡고 인터넷으로 사는 것도 한 방법.
3) 선배님들 대학 수업 들으면서 구입한 책중 가장 비싼 가격책은 얼마였나용??
4만 5천.
4) 도서관 책을 제본해도 될까요???
ㅇㅇㅋㅋ
--
개인적으로 헌책 싫어해서 다 새 책 삼(빌려본 적도 있고 중고책 싸게 산 적도 있는데 전 도저히 못 쓰겠습디다)ㅋㅋ학기 초마다 책값만 ㅎ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유명한 교재(예 : 맥머리 유기화학)면 인터넷에 중고도 많이 있고 한데 그런 케이스가 아니면 윗 분 말대로 그나마 인터넷으로 잘 알아보시고 조금이라도 세일 해주는데서 사시는게 나을거에요.
3) 5~6만
4) 보통 다같이 교재 구하기가 어렵거나 비쌀때 많이들 그렇게 하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원서 책같은경우, 가끔 구글에 pdf파일 검색 되기도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