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부전공입니다. 질문좀
글쓴이
- 2014.08.21. 02:12
- 1253
수학을 자주쓰는 자연대생입니다.
처음엔 경제수학을 들으려 부전공 신청하고 포기하는 방식으로 일선을 채우려했는데요,
똑같은 방법으로 미시나 거시를 들으면 어떤가요?
경제학 원론을 안듣고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들어야하는 순서가 있을까요?
처음엔 경제수학을 들으려 부전공 신청하고 포기하는 방식으로 일선을 채우려했는데요,
똑같은 방법으로 미시나 거시를 들으면 어떤가요?
경제학 원론을 안듣고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들어야하는 순서가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다로운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시는 미분만 할 줄 알면 나머지는 별거 없기 때문에 수학을 자주 쓰신다니깐 유리할듯 하네요 ㅎ 거시는 이러한 현상이 생겼을 때 그 다음에 일어나는 현상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는데 딱히 원론을 알아야 할 파트는 없는것 같네요 ㅎ
0
0
흔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순서는 미시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