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고민
글쓴이
- 2014.08.21. 06:24
- 1423
날씨가 구리니 고민도 많아지네요
나이가 25살이고 이제 취업해야하는데 이뤄놓은것도 없네요
흔한 컴퓨터자격증 하나없고 대외활동도 인터넷에보이는 큰 대외활동도 한게없네요
뭐하고 싶은지도 모르겠고... 남들은 이런 고민 고등학교에서 20대 초반에 하는데 저는 이제하고있네요
전공공부는 그저 그래요. 재밌는지는 모르지만 그냥 학점받을려고 적당히 하다보니 3점대 중반이네요
진로상담을해도 제가 스펙이 없으니 해주시는 말도 없더군요
그냥 공무원이 답인가 싶기도 하고.. 대학생활 물흐듯이 그냥 흘려보낸게 너무 아쉽네요
지금부터라도 뭘해야겠는데 뭘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토익? 대외활동? 자격증? 학점? 아니면 다른것들?
뭐부터 준비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홀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할미꽃
조언 감사드립니다
남자이고 비상경계 문돌이입니다
방학얼마 안남았지만 토익부터 해보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펙없어도 전공무관인 영업직이나 영업관리직은 노릴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0
0
멋진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면.........그래도 공무원
공대면 취업(취업걱정하는 것으로 보아서... 공대는 아닌 것 같고...)
사람 인생 80~100살인데 아직 25임. 인생에 25% 왔습니다.
남은 75%인데 1~2년 더 빠르다고 무슨 차이있겠습니까??
남들보다 1~2년 늦어도 제대로 준비해서 일하면 됩니다.
일하고 싶으면 지금부터 토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