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과나 국어교육과는 복전 컷이얼마나되죠?
글쓴이
- 2014.08.21. 11:24
- 1539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잉여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 사범대생도 잘 안받아줌 배척심함
0
0
똑똑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갓
우리과 매년 2~3명씩 복전하는데요...
0
0
침착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갓
국교공감ㅋㅋㅋㅋㅋㅋ받아는주지만가면배척함ㅋㅋㅋ
0
0
황송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