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글쓴이
  • 2014.08.21. 15:07
  • 1292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키큰 가래나무 14.08.21. 15:19
그림그려야 설명될거같아여
0 0
조용한 거제수나무 14.08.21. 15:50
사인법칙 써서 풀었네요 어렵다ㅜ
0 2
바쁜 수선화 14.08.21. 16:11
ㅋㅋㅋㅋㅋ이걸 뭐 사인법칙쓰시나. 삼각형 삼각합은 180인거만 알아도 뚝딱인데
0 0
진실한 단풍취 14.08.21. 16:28
바쁜 수선화
풀어보시고말씀하신건지??
0 0
일등 잔대 14.08.21. 16:19
이등변삼각형이니까 양쪽각같고 윗각이80이니까 양쪽은 50도씩 그담에 주어진각도에서 구하고자하는각도쪽에 각도구해서 360도에 두각빼면돼요
0 0
진실한 단풍취 14.08.21. 16:31
일등 잔대
삼각형안의 점을 o로 뒀을때 각abo랑 각obc를 몰라서 그게 안되요
0 0
어리석은 물억새 14.08.21. 16:52
일등 잔대
그걸로는 안되겠네요
0 0
명랑한 돌나물 14.08.21. 16:48
와 부산대 수준ㅋㅋㅋㅋㅋㅋ아무리 문돌이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진실한 단풍취 14.08.21. 16:55
명랑한 돌나물
풀어보고 말하시지 ㅋㅋ 그냥 단순히 이등변삼각형이랑 삼각형의 내각의합은 180이다만 이용해가지곤 안나옴요
0 0
겸연쩍은 박 14.08.21. 18:12
명랑한 돌나물
웃으실만함 ㅋㅋㅋ.. 이거 장난삼아 올리신거 같은데요?ㅋㅋ;; 근데 사람들 반응이 더 당황스러움..ㅋㅋㅋㅋ
0 0
착한 밤나무 14.08.21. 16:58
모롱?
0 0
고상한 흰털제비꽃 14.08.21. 17:19
진짜모르겠네 ㅋㅋㅋ sin법칙밖에없을듯 어디파트에 나오는 문제이냐에따라 접근법이 나오겠네요...ㅋㅋ
0 0
정중한 개비자나무 14.08.21. 17:38
엥??AB BC길이 같으면 각이 같으니 B가 80이므로 A 50 C50 이고 AC삼각형에서 가장 큰 부분140 AB삼각형에서 가운데 각은50도고 맞물린 각 합치면 360도라서 170도아닌가여?
1 0
겸연쩍은 박 14.08.21. 18:07
정중한 개비자나무
170도는 어떻게 하면 나오죠?..ㅋㅋ 삼각형이 180도인데;;.
0 0
겸연쩍은 박 14.08.21. 18:02

150 아닌가여? 

0 0
겸연쩍은 박 14.08.21. 18:07
겸연쩍은 박
그냥 풀지는 못하겠는데 보조선 하나그었어요.. 사인 이런거 중등과정 아니지 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1. 19:20
겸연쩍은 박
보조선은 어디에 그으셨나요ㅠㅠ?
0 0
겸연쩍은 박 14.08.21. 21:28
글쓴이
30도 있는곳에 직선으로 180도 만들어서 풀면되요 ㅎ
30도 30도 이렇게 이등변이되고 나머진 삼각형 성질인 180도 맞춰서 풀면되구용 ㅎ 증명하라하면 그각이 140도인게 분명하니까 뭐 이건 증명도 필요없구요..ㅎ
사람들 댓글.. 수준 논하는거 너무하시네..ㅠ
0 0
착실한 한련 14.08.21. 18:11
암산가능
0 0
겸연쩍은 박 14.08.21. 18:13
착실한 한련
암산이고 뭐건.. 이건 그냥..ㅋㅋㅋㅋ 개그수준인데..
0 0
살벌한 산철쭉 14.08.21. 19:35
와...
진짜 수준이하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1. 19:47
살벌한 산철쭉
죄송합니다ㅋㅋ답은 150인거 알겠는데 풀이과정 정리가 잘안되네요ㅎㅎ;
0 0
진실한 단풍취 14.08.21. 20:08
다들 안풀어보고 문제만보고 삼각형내각180도 이등변삼각형 성질로 풀수있는줄 아는것같은데 ..저건 중학교수준으로 풀려면 조건이 더 추가되거나 아님 고등과정을 알아야 풀수있네요(사인법칙같은). 문제만 띡 보고 쉬운문제일거라고 선입견갖고 정작 풀어보라고하면 못풀사람들이 댓글로 학교 수준타령하고앉았네 ㅋㅋㅋㅋ 사전지식없이 불시에 중2수준 유효숫자 개념 제대로 설명해보라고하면 부산대학교에서 10프로정도도 안될듯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1. 20:13
진실한 단풍취
저도 삼각형 내각만 보고 중학수학이라고 제목을 적었는데 중학교 문제는 아닌 것 같더라고요~ㅋㅋ
연장선을 그어 풀려고해서 안풀렸네요
0 0
겸연쩍은 박 14.08.21. 21:29
진실한 단풍취
다른건 몰라도 수준걸고 넘어져서 인신공격하는건 너무함..ㅠ 물론 간단한 문제이긴 하지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