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형제자매 장학금 알고계셨나요?
글쓴이
- 2014.08.21. 15:11
- 1561
동생이 올해 입학했었는데..
누나라는게 저도 정신이 없어서 그냥 학교에서 알아서 챙겨주겠지
하고 동생한테도 한번 알아봐라 지나가는 말로 하고 자기도 까먹고 그냥 지나갓나봐요
이제와서 학교에 물어보니 신청기간 다 지났다고 안준다네요..반액이라 작은돈도 아닌데 우울하네요..
7월까지 신청받았고 11부터 생긴 장학금이라 10학번 혜택못받으신분까지 드린다고 하네요..
그렇게 뿌리는데 신청기간을 놓쳐서 못받다니.....
학교홈페이지에 올라왔었다는데 확인못한 제잘못이겠죠
그냥 제가 챙겼어야 하는데 불찰에 계속 신경쓰이고 자책감드네요 우울하네요
혹시 형제자매가 자학교 입학한다면
꼭 신청기간 놓치지말고 신청하세요 3월달이라고 합니다
누나라는게 저도 정신이 없어서 그냥 학교에서 알아서 챙겨주겠지
하고 동생한테도 한번 알아봐라 지나가는 말로 하고 자기도 까먹고 그냥 지나갓나봐요
이제와서 학교에 물어보니 신청기간 다 지났다고 안준다네요..반액이라 작은돈도 아닌데 우울하네요..
7월까지 신청받았고 11부터 생긴 장학금이라 10학번 혜택못받으신분까지 드린다고 하네요..
그렇게 뿌리는데 신청기간을 놓쳐서 못받다니.....
학교홈페이지에 올라왔었다는데 확인못한 제잘못이겠죠
그냥 제가 챙겼어야 하는데 불찰에 계속 신경쓰이고 자책감드네요 우울하네요
혹시 형제자매가 자학교 입학한다면
꼭 신청기간 놓치지말고 신청하세요 3월달이라고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동생 부산대오면 꼭 신청해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때리고싶은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저는 이미 받음 ㅎㅎ 근데 동생 등록금이 면제됨 ㅠ
0
0
우수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공지사항에도 올라가고, 학생지원시스템 공지사항에도 올라갔었을텐데
입학 당시에 신청 못했더라도 1학기 마치기 전까지는 다 받아줬는데 대학생이 다 알아서 해주겠지 마인드로 있으면 안됨. 본인 손해임. 스스로 정보 찾지 않으면 못얻는게 너무너무너무 많음. 안타깝고 자책감이 들겠지만 잊고 이제부터라도 꼭 공지사항 살펴보고 스스로 정보를 얻도록 해봐여. 취미로라도 공지사항 일주일에 한번은 봐여. 이제 성인이면 본인 실수로 장학금이든, 교환학생이든, 시험이든 놓친거는 다 본인책임임
입학 당시에 신청 못했더라도 1학기 마치기 전까지는 다 받아줬는데 대학생이 다 알아서 해주겠지 마인드로 있으면 안됨. 본인 손해임. 스스로 정보 찾지 않으면 못얻는게 너무너무너무 많음. 안타깝고 자책감이 들겠지만 잊고 이제부터라도 꼭 공지사항 살펴보고 스스로 정보를 얻도록 해봐여. 취미로라도 공지사항 일주일에 한번은 봐여. 이제 성인이면 본인 실수로 장학금이든, 교환학생이든, 시험이든 놓친거는 다 본인책임임
1
0
밝은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받았어요
0
0
수줍은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져두받았네요 보통 2명같은학교면 다른학교도그런혜택이좀있더라구요
0
0
털많은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