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멘토링이요~
글쓴이
- 2014.08.21. 16:25
- 1580
어제면접봤잔아요~ 면접만으로 뽑는건가요 서류랑합산해서 뽑는건가요? 면접 망했는데..그리고 기장 많이먼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어어어엉~~~말 멉니다. 네이버 지도 검색 ㄱㄱ ㅋㅋㅋ
0
0
예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왕복 두시간쯤이에요 버스밀리면 노답 ㅋㅋㅋㅋ
0
0
활달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정관이라 왕복한시간이요 ㅋㅋ
0
0
추운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장버스타고가니... 후... 멉디다....
0
0
센스있는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관은가까움!! 많이쫄았는데25분정도ㅎㅎ
0
0
훈훈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