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경 장단점좀 알려주실분..
글쓴이
- 2014.08.21. 17:04
- 2035
다른것보다도 바깥 외출이 용이하다는점이
일반사병보다 끌리는 이유인데요
(너무약았나..)
다녀오신분들, 들으신분 장단점좀 뚜렷하게
가르쳐주세요..
몇월에 갈지 대충 나오던데 지금 넣어서 3월에가는거 뜨면 쭉쭉넣다가 5월안에안되면 연말부터 일반사병 지원하려는데 괜찮겟죠?
일반사병보다 끌리는 이유인데요
(너무약았나..)
다녀오신분들, 들으신분 장단점좀 뚜렷하게
가르쳐주세요..
몇월에 갈지 대충 나오던데 지금 넣어서 3월에가는거 뜨면 쭉쭉넣다가 5월안에안되면 연말부터 일반사병 지원하려는데 괜찮겟죠?
권한이 없습니다.
빗자루님?
0
0
피로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쥐오줌풀
?? 잘못보신거 같아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 2월 군번 단점없음. 끝
0
0
이상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박달나무
단점없나요ㅋㅋㅋㅋㄱㅋㅋ? 그런데 경찰서로 안가면 그외 사람들은 어디로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단점무 기동대 방순댄데 거의 방순대감
0
0
이상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점 : 기동대가면 힘듬 / 가혹행위는 거의 없어졌으나 장담은 못함
장점 : 사회와 가까움
장점 : 사회와 가까움
0
0
잘생긴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곰취
그.. 경찰서가면 편하다던데 경찰서로 안가고 빠지고 어디로 가나요 ? 기동대?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방순대가 최고입니다 ㅋㅅㅋ 경찰서 밖에서 식사하는건 교통대일건데요?
0
0
잘생긴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점.없음. 방순대무조건 가세염
0
0
활동적인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지금 시기에 군대를 가신다면.. 육군이나 해 공군으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지금 군대 부조리.. 완전 갈아엎힐 단계라 입대하거나 현재 이등, 일등병은 굉장히 편할겁니다.
(물론 현재 상, 병장은 진짜...개고생이겠지요.)
지금 군대 부조리.. 완전 갈아엎힐 단계라 입대하거나 현재 이등, 일등병은 굉장히 편할겁니다.
(물론 현재 상, 병장은 진짜...개고생이겠지요.)
0
0
세련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하게 군생활할거면 의경이 최고입니다.
0
0
따듯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만 하다면 무조건 가셈 닥 의경임
0
0
유별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점 꿀이다
단점 들어가기 어렵다
단점 들어가기 어렵다
0
0
코피나는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점 안보의식 병싄되어 나온다
0
0
착실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동생이 의경생각하던데 자기 사는데(군단위)로 가려면 어렵나요?? 시험본다는 소리가 있던데
0
0
추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